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가정용 펌프문의
작성자 장미희 (ip:115.22.158.197)
  • 작성일 2021-01-10 09:45:2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
평점 0점

거제 고현에 있는 한일자동펌프 대리점에서 2020년12월 22일경에 가정용 자동 펌프를 구입하여 설치 하였습니다.

저희집에 온수가 잘나오지않아 온수만 조금잘나오게하는 펌프가 필요하다고 하였더니 아래의 펌프를 온수 라인에 설치 해주셨고...

저 펌프를 설치하고 나서 사람 손에 다으면 화상입을 정도의 뜨거운물과 손이 시려울정도의 차가운물만 나오고 미지근한 물은 나오지않았어요.

수도벨브를 중간으로 돌려 미지근한물을 틀면 물이 나왔다 안나왔다하는 현상이 있어 사용 할수없었어요.

그래서 설치기사님을 다시 불러 고쳐달라고했더니 지금 이 상태가 최선이라고하고 수리 해주시지않고 가셨어요.

이미 설치한거라 교환도 환불도 안된다고 하니 어쩔수 없어 그냥 사용해보려고 하였는데.... 설치한지 한달도 안되서 펌프가  아래사진과 같이 깨져서 연락드렸더니... 한파로 천재지변으로 깨진거니 보상해줄수없고하면서 새로운 펌프를 다시 달아야된다고하십니다.  30만원주고 설치하여 한달도 사용하지 못하고 펌프를 새로 달아야하는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아무리 한파가 심하다고해도 펌프가 깨지는게 제 상식에서 이해가 되지않습니다.

옥상에 설치한것도 아니고 건물뒷편에 설치하여 이불로 덮어 놨는데...

어디에 문의드려야할지도 모르겠고 너무 답답합 상황이라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아래의 펌프가 가정용 펌프가 맞는건가요?

그리고 펌프설치후 무상보상기간은 없는건가요?

첨부파일 1610237054650.jpg
비밀번호 *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장바구니 0

    CUSTOMER CENTER

    BANK INFO

    • 국민은행 600237-01-005431
    • 농협은행 011-17-016443
    • 우리은행 143-04-102962
    • 기업은행 010-5227-5768
    • 예 금 주 엘닛시전기